SOB RELEASE 이전) 노트 알고리즘 확립.
2017. 5. 15. 23:13ㆍ프로젝트(완료)/SOB DEVELOP
알고리즘을 조금씩 변경하며 만들었습니다.
시작을 누르면 진동이. 진동이 울린 뒤 0.5초 안에 반응해서 버튼을 누르면 퍼펙트
누르지 못하면 배드.
중첩은 핸들러나 쓰레드 둘중 하나 잡고 파야 할 것 같은데 상당히 어려울 것 같네요.
package com.example.smart.gametest2;
import android.content.Context;
import android.os.Handler;
import android.os.Vibrator;
import android.support.v7.app.AppCompatActivity;
import android.os.Bundle;
import android.view.View;
import android.widget.Toast;
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ppCompatActivity {
int B = 0;
int A = 0;
int C = 0;
@Override
protected void onCreate(Bundle savedInstanceState) {
super.onCreate(savedInstanceState);
setContentView(R.layout.activity_main);
}
public void onClick(View view) {
Handler handler = new Handler();
final Toast a = Toast.makeText(this, "Perfect!", Toast.LENGTH_SHORT);
final Toast b = Toast.makeText(this, "Bad...", Toast.LENGTH_SHORT);
switch (view.getId()){
case R.id.btnS:
Toast.makeText(this, "시작", Toast.LENGTH_SHORT).show();
handler.postDelayed(new Runnable() {
@Override
public void run() {
Vibrator vibrator = (Vibrator) getSystemService(Context.VIBRATOR_SERVICE);
vibrator.vibrate(500);
}
},2000);
handler.postDelayed(new Runnable() {
@Override
public void run() {
if (B == 1) {
a.show();
B = 0;
} else {
b.show();
B = 0;
}
}
},3000);
break;
case R.id.btnM:
B = 1;
break;
}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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